고객님 안녕하세요 TAGTAG입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조텍코리아 서비스센터(02-6958-7330 - 내선번호 : 1)로 연락 주신 후, 안내에 따라 서비스 센터로 상품 발송해 주시면 AS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전에 9월 22일쯤 그래픽카드 불량이나서 A/S를 맡겼는데
얼마지났다고 또 그래픽 불량뜨네요 그래픽드라이버는 깔려있는데 인식을 못하네요 장치 관리자에 들어가면 오류코드 43이라 뜨고 윈도우도 재설치해보고 하드 SSD 포멧하고 DDU로 드라이버를 새로 깔아도 안되네요...하...재발좀 안나게해주세요 제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